서브비쥬얼이미지2

교육동향

HOME > 교육동향 > 교육동향

발표주제 [2019년 7월 3째 주 교육동향]
성인학습자, IBM 데이터과학 AI 전문가 프로그램
작성자 미래고등교육연구소 조회수 699
작성일 2019.07.15

What’s keeping working adults from pursuing higher education?

Phoenix University 조사에 따르면 일하는 성인학습자의 상당수가 그들의 가족, 시간, 재정적 장벽으로부터 벗어나 학교로 돌아가고 싶다고 응답했다고 합니다. 조사에 따르면 미국의 일하는 성인학습자의 45%만이 현실적인 장애물을 고려할 때 학교로 다시 돌아갈 가능성이 있다고 응답했는데요.

고등교육을 이수하는 장애요소로 69%는 금융투자를, 65%는 부채를 꼽았는데요. 일과 생활에 지장을 주는 경우가 63%, 업무량이 59%로 뒤를 이었다고 합니다. 장애물이 없는 상태에서 직장인의 80%가 교육을 더 많이 추구할 가능성이 높다고 응답했다고 해요.

성인학습자가 가족 및 직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때 고등교육 추구는 더욱 복잡해진다고 하네요. 인구통계학적 변화에 따라 교육기관은 그들의 필요에 맞는 형식으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해요. 

원문링크 http://bitly.kr/ANRo9j


IBM offers employees 'master's programs' in AI and data science

IBM이 직원들에게 온라인 학습 회사 Simplilearn과 함께 데이터 과학 및 인공지능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Simplilearn은 직원들에게 기술 기반의 교육 제공에 대한 기업의 관심 증가를 반영하는데요.

IBM은 Simplilearn의 웹 기반 학습관리시스템을 통해 4가지 프로그램 세트를 제공할 것이며, 라이브 가상 교실, 교수 보조 프로그램 이용, 자기 주도형 비디오 교육 강좌 및 평가를 포함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프로그램 완료 시, 참가자들은 Simplilearn과 IBM으로부터 인증서를 받을 수 있으며, Simplilearn 담당자는 이 프로그램이 전문가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지만, 인증보다 기업 교육을 목적으로 한다고 전했습니다. 

원문링크 http://bitly.kr/olPglj


첨부파일  
이전글 [2019년 7월 2째 주 교육동향]
교양과정, 온라인대학의 물리적 공간, 대학 수입, WiFi 도달률
다음글 [2019년 7월 4째 주 교육동향]
Minerva Project 기술투자, SingularityU 증가, Open University Trends
목록